보기 싫은 언론사 기사
구글은 다양한 서비스를 합니다. 구글 서비스 중에는 뉴스 서비스도 있습니다. 구글은 한국의 포털과는 다른 형태로 뉴스 서비스를 합니다.
구글 뉴스는 구글의 알고리즘에 의해 수집 된 기사를 보여 줍니다. 한국의 포탈처럼 특정 언론사 혹은 특정 기사를 인위적으로 배치하지 않습니다.
구글 뉴스입니다. 주요 뉴스에서 헤드라인, 추천 기사, 날씨, 분류별 기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최신 국내 기사를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구글 뉴스는 알고리즘으로 수집한 기사를 보여줍니다. 인위적이지 않지만 다수의 사용자가 많이 보거나, 최근 트랜드에 부합되는 기사들은 보여 주기에 개인 취향에 맞지 않는 언론사 기사들도 보여집니다. 구글 뉴스는 나와 맞지 않는 언론사나 트랜드를 직접 선별해주어야 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구글 뉴스에서 나에가 맞는 기사들만 추려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언론사 기사 보기
구글 뉴스에서 기사를 보다 다른 언론사 기사를 읽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관련 된 내용의 다른 언론 기사를 보고 싶다면 오른쪽 하단 귀퉁이의 ‘더보기’를 누릅니다.
관련된 다른 언론사의 기사 목록이 펼쳐 집니다. 목록에서 보고 싶은 기사를 읽으면 됩니다. 관련된 내용의 정보를 더 얻고 싶다면 ‘전체 콘텐츠 보기’를 누릅니다.